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혼자산다 유아인 차 테슬라 모델x 가격은?

정보

by 시작한지삼일 2020. 7. 12. 23:06

본문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나혼자산다에 유아인이  타고 나온 차량이 화제가되어서 

저도 찾아보다가 이번에 알게되었어요 

 

자료 출처 MBC 나혼자산다
자료 출처 MBC 나혼자산다

 

유아인님의 전용 주차장에 전기 충전중인 차량이에요 프라이빗한 전용 주차장까지 있는걸 보니

얼마나 많은 노력과 얼마나 많은 재력을 갖고있는지 보여지게되는 부분인데요

 

자료 출처 MBC 나혼자산다

 

화제가 되었던 장면이에요 영화에서도 볼까 말까 한 뒷문 상향 오픈 장면으로 인하여 순간 시청률이 엄청 났다고하는데요 저도 처음 영상을 보고 너무 멋져서 바로 차량을 찾아봤어요

 

 

나혼자산다 유아인님편에서 나온 차량은 테슬라 모델 X 라는 차량이에요 

가격은 보통 다 합치면 1.5억 정도 예상된다고 하네요

 

자료 출처 MBC 나혼자산다

 

사실 나혼자산다 나오기 전에도 뒷문 개방감 때문에 유명했던 차량이지만 이번에 방송을 타고 

더욱 더 유명해진 차량이라고 볼 수 있고 ,  세단식 SUV 임에도 불 구하고 3열 좌석까지 갖추고 있어서 

공간 , 실용성 , 멋 까지 어디하나 빼놓지 않은 차량이에요

 

자료 출처 MBC 나혼자산다

 

또한 이번 나혼자산다를 통해서 유아인님의 인간적이면서도 인간적이지 않은 모습들이 많이 나왔는데요

 

자료 출처 MBC 나혼자산다

 

평범하게 마트에 가서 부침가루를 찾고 장을 보고 , 음식을 직접 해먹는 모습을 보면 평범한 사람과는 다를 것 없는 20~30 대의 청년같은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자료 출처 MBC 나혼자산다

 

또 그런 모습을 보며 박나래는 눈물이 날 것 같다며 안쓰러움을 표현하기도 했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