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송탄 79네 수육국밥&순대국밥 추천::장당동 맛집 / 서정리역 맛집 / 송탄일반 산업단지 맛집 / 송탄 혼밤

음식 리뷰

by 시작한지삼일 2020. 3. 31. 05:05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탄쪽에 일이 있어서 방문을 했는데 맛있고 푸짐한 곳이 있어서 

같이 공유하려고합니다 . 직장인이 되고나니까 점심을 먹을 음식점을 고를 때고려하는 것들이 몇가지 있는데요 

요즘 저는 [주차장 , 시끄러움 , 한적한곳] 등등 학생때와는 다르게 기준이 좀 변한 것 같네요

79네 수육국밥 장당점 주소입니다 참고하세요 서정리역에서 5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외관 사진이에요 앞에 주차장도 넓어서 점심시간에 갔는데도 주차장 자리가 많이 남아있더라구요 

직장인 점심 장소로 제격인 곳입니다 

내부 사진이에요 엄청 넓고 쾌적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벌써 세번째 방문인데 아쉽게도 아직 순대국밥은 먹어보지 못했어요 

저는 올때마다 수육국밥을 주문한답니다 

메뉴판 사진이에요 79네 수육국밥은 체인점이기 때문에 가격이 대부분 똑같거나 비슷한 정도일꺼에요 

제가 79네 수육국밥을 좋아하는 이유는 건더기 (고기, 부추)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선호하는 편이에요 

 

보통 혼자올때는 수육국밥 + 고기만두를 주문해서 먹는데 오늘은 배가 많이 고프지 않아서 

수육국밥 특 ! 한개만 주문했답니다 

기본 찬이에요 제가 찿ㅁ 좋아하는 양파 절임과 부추 , 그리고 청양고추까지 밑반찬은 

저에게 있어서 정말 100점이에요 ! 

특 사이즈 수육국밥이 나왔는데  통화를 하느라 저도모르게 먹다가 사진찍는걸 까먹었어요 .. 

무참히 납치된 부추들과  한개만 달랑 남겨진 청양고추 ..

 

아무튼 오늘도 역시 국물 한점도 안남기고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송탄에 가셔서 국밥을 먹을 일 있을땐 79네 수육국밥 한번 들려보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