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4월 봄 제주도 성산 호텔::더 베스트 제주 성산 호텔 (구: 라마다 앙코르 제주 성산 호텔 )추천

숙박 리뷰

by 시작한지삼일 2020. 3. 30. 05:00

본문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해서 국내, 해외 여행도 제한되고 

집에만 있는 와중에 작년 이맘때 쯔음 다녀왔던 제주도 성산 라마다 앙코르 호텔을 리뷰를 남겨볼까 합니다 

 

 

 

참고로 현재는 더베스트제주성산 호텔로 상호명이 변경되었으니 찾아실때 해당 주소로 찾아가셔야한답니다~

 

 

 

친구와 2박3일 여행중 하루를 묵게된 저렴한 호텔 더베스트 제주 성산 호텔 외관 풍경입니다 

주변지역에서는 가장 컸던 호텔이였고 주변 먹거리, 오락 시설도 꽤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저희는 우도에 들어가기 전날 밤 이 호텔에서 묵고 아침에 편하고 가깝게 갈 수 있어서 좋았어요 

 

 

호텔 프론트 입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오른쪽으로 들어가면 세븐일레븐 편의점도 바로 있어서 숙소에 있다가 

부족한 술, 간식을 사러 갈때 너무 편하고 좋았어요 

 

 

방에 체크인을 하자마자 가장 먼저 둘러본 곳은 화장실 입니다! 

 

 

 

저는 호텔, 숙박을 할때 가장 맘에 들어야할 곳이 화장실이라고 생각하는 입장이여서

화장실을 둘러보는데 깔끔하고 부족함이 없는 곳이였어요

 

 

여행갔을때 친구와 트러블이 생기지 않기위해 더블침대가 있는곳이 아닌 패밀리 룸으로 예약을해서 

더블룸 + 싱글룸 구성으로 예약을 했어요 

 

 

가위보에서 승리한 저는 더블침대를 차지했고 친구도 군말없이 편안하게 잠들었습니다 :)

 

 

저희가 예약한 야경 뷰입니다 . 딱히 볼건 없었고 저 멀리 성산일출봉이 고개를 쭈욱 내밀면 볼 수 있는 거리에 위치했어요 

바닷가와는 거리가 꽤 있어서 오션 뷰는 아닌점 참고하세요 

 

 

편안하게 누워서 쉬다가 친구와 차를 타고 주변 맛집을 물색하면서 간식을 사왔어요 

 

 

성산에서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제주 어머니닭집에서 치킨을 사오고 , 주변 횟집에서 고등어회를 사왔어요 

 

어머니닭집은 홀도 있긴한데 포장만 가능한거같아요 

후라이드 14,000

반반 15,000

양념 16,000 

 

가격이 요즘 치킨에 비하면 조금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되네요 

전화주문하면 30분뒤 오라고 말씀해주시고 

 

치킨을 받아서 아예 감싸지말고 좀 열어서 환기를 시켜두는 것이 

바삭한 치킨을 먹는 포인트니까 꼭 꼭 참고할것!! 

 

 

이렇게 오늘은 4월 봄에 다녀왔던 더 베스트 제주 성산 호텔 리뷰를 써봤는데요 

 

궁금하신점은 댓글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