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인계동 파티룸 XYM / 수원역 파티룸 / 수원 파티룸 추천

숙박 리뷰

by 시작한지삼일 2020. 3. 16. 04:00

본문

 

안녕하세요 요즈음 코로나 때문에 놀러 가지도 못하고 너무 갑갑해서 친구들과 어디갈지 고민하던 중 수원에 노래방 기계도 있고 넓은 파티룸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경기도 수원 인계동에 있는 곳이였고 수원시청역에 있는  홈플러스에서 장을 봐서 5분간 택시 타고 왔습니다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만나는거라 술보단 재밌게 놀려고 술은 한 병만 구매했어요! 

홈플러스는 너무 저렴해서 좋아요 :)

홈플러스 치킨은 항상 좋아해서 사고싶었는데 한 친구가 좀 늦게 와서 식을까 봐 

치킨과 피자를 포기하고 술이랑 간단한 간식들만 사왔어요  

처음 갔는데 파티룸 이미지보단 그냥 모텔이여서 남자 셋이서 들어갈 때 뭔가 민망 민망.. ㅋㅋㅋㅋ 그나마 다행인 건 지하에 파티룸이 따로 있어서 노래방 기계가 있어도 방음이 되나 봅니다

방에는 가장 재밌게 놀 수 있었던 노래방 기계가 있고 

방은 4명 정도 놀만큼 적당해요 

침대는 2개 있고 네 명이 누울 수 있는 공간이에요 

남자 셋이서 놀 땐 전혀 필요가 없었던 대형 욕조.. ㅋㅋㅋㅋ 친구가 저기서 혼자 샤워하는데 뻥 뚫려있어서 너무 웃겼어요 

샤워하는데 따로 문이 없기 때문에 참고하세요

고데기는 따로 없고 헤어드라이기는 구비되어있습니다

투존 치킨에서 주문해서 미친 듯이 폭풍 식사하고 술 한 병으로 간단히 취한 후 새벽 네시까지 노래방 기계로 놀았답니다 ㅋㅋㅋ 처음엔 방에 봉이 있길래 쓸모없다고 생각했는데..

 

술이 들어가니 친구가 봉을 잘 사용해서 야무지게 놀았답니다 ㅋㅋㅋㅋㅋ 

새벽 네시까지 신나게 놀고 깔끔하게 다 치우고 집으로 갔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나가 놀기도 불안하고 술집도 불안한데 

이렇게 친구들끼리 파티룸에서 재밌게 노는 걸 추천드립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