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 동삭동 맛집 마담순살떡볶이 비전점에서 점심 해결

음식 리뷰

by 시작한지삼일 2020. 12. 29. 05:04

본문

오늘은 회사 점심으로 평택 동삭동에있는 마담순살 떡볶이 비전점에서 포장을 해먹었어요 

사장님이 젊은 남성분인데 아주 친절해서 기분좋게 포장 받아왔던 기억이 있네요 

 

마담 순살 떡볶이 비전점의 외관은 이렇습니다

마담 의 뜻이 궁금했는데 찾아보니 

마: 마음을

담: 담다   

라고 하네요 ㅋㅋ 찾아보고나서 살짝 피식했어요 

배달도 가능하고 테이크아웃 포장도 가능한데 저는 업무상 지나갈 일이 있어서 포장해 가기로 했어요!

포장하면 또 4천원이나 할인을 받을 수가 있어서 그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참 많았는데 저는 이날 따라 순살치킨이 너무 먹고싶어서 떡볶이 + 순살 후라이드로 주문을 했어요 

나홀로 세트도 있고 2~3인세트도 있으니 배달 어플을 통해서 또는 메뉴를 보시고 전화주문을 하고 가시면

사장님께서 열심히 만들어서 갖다주신답니다 

매장 내에도 좌석이 있긴한데 코로나때문에 취식은 불가하고 자리도 협소해서 되도록이면 포장해서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오픈형 주방 형식이라 사장님이 먹는 뒷모습을 바라보는 구조로 되어있어요 

떡볶이 + 순살 후라이드 조합에 음료수까지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센스있게 얼음컵까지 준비해주시는 모습을 보니

브랜드 자체적으로 준비한건진 몰라도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 생각하고있다는게 느껴졌습니다

딱보기에도 바삭바삭해보이는 순살후라이드를 떡볶이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었어요 

떡볶이는 많이 맵지않고 아이들이랑 먹어도 될만큼 매콤한 맛은 적고 달달한 맛이 더 컸네요 

점심에 부담없이 먹기에 딱이였어요 

 

물론 혼자서 다못먹고 20%정도는 남겼습니다 

센스있게 마스크까지 챙겨주셔서 다음날 사용했어요 

 

점심 또는 저녁에 배달로 먹기에도 좋은 평택 동삭동 마담순살떡볶이 비전점 추천합니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