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엔제리너스 반미세트 샌드위치 오산 궐동점 엔제리너스에서

음식 리뷰

by 시작한지삼일 2020. 7. 15. 05:16

본문

요즘 푹 빠져있는 엔제리너스반미세트를 오랜만에 먹어서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반미는 베트남 하노이 여행 당시 처음 먹어봤는데 빵이 너무 딱딱해서

입술이 다 까졌던 기억이 있어요 

 

반미란 ? 베트남식 바게트를 반으로 가르고 채소 등의 속재료를 넣어 만든 베트남식 샌드위치에요 

엔제리너스에 반미세트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미리 주문을 하고 픽업을 해왔어요 

 

게다가 위메프에서 엔제리너스 반미세트 15600원 짜리 세트를 4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여서 

선착순으로 구매해서 쿠폰을 써봤어요 

불고기 반미SET 는 반미 샌드위치 + 아메리카노 2잔이 포함된 구성인데

저는 아이스바닐라라떼를 먹고싶어서 사장님에게 미리 전화해서 변경이 가능한지 확인해보니

원래는 안되는데 추가요금 내고 해주신다고 하셔서 변경했습니다

엔제리너스 오산궐동점에 방문해보니 아메리카노 사이즈UP 이벤트를 진행중이더라구요

오산에 거주했으면 배달 서비스도 이용해보고싶었는데 거리가 좀 있어서 픽업 서비스로 직접 차를타고 

방문해서 가져왔어요 

 

이른시간이라 손님이 많이 없었어요 , 커피 한잔 먹고가고싶었지만 두잔이여서 얼음이 녹을까봐 빨리 출발했어요

 

엔제리너스 오산 궐동점은 지하 실내주차장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요즘 다른 카페나 음식점에 가보면 

시간을 오래있으면 주차비를 추가로 더내야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주차장이 넓고 무료라서 좋더라구요 

 

무료 사이즈업도 너무 감사한데 이렇게 귀여운 그림까지! 토깽이가 넘무 귀엽네요

집에 가져와서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누나에게 주고 전 아이스바닐라라떼를 가지고와서 먹었어요  

엔제리너스 반미 샌드위치에는 불고기 , 계란 , 오이 토마토 양상추 등등 엄청 푸짐하더라구요 

저렴하게 구매해서 그런지 더 맛있게 먹었어요 보시다시피 엄~ 청 양도 많고 푸짐해요 

 

사실 베트남 하노이에서 먹은 반미보다 더 맛있게 먹었답니다 :) 

 

반미가 먹고싶을 때 가까운 엔제리너스에서 맛있게 먹어보세요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