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수원 민유케이크 렌더링으로 이벤트 성공하기

카페 리뷰

by 시작한지삼일 2020. 7. 13. 05:46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자 친구와 100일 기념으로 만든 렌더링 케이크에 대해서 업로드해 보겠습니다

케이크를 많이 좋아하지 않아서 미니케이크를 찾다가 제가 거주하고있는 수원 주변에 있는 민유 케이크라는 곳을

SNS를 통해서 찾아서 예약했어요



 

 

수원역 롯데몰 뒤에 위치해 있는민유 케이크라는 곳인데요 SNS에서도 이미 케이크 쪽에선 유명한 업체입니다

 

 

SNS에서 예약을 하고 직접 방문을 해 보니 매장에 테이블도 있고 케이크뿐만 아니라 케이크 분만 아니라 커피도 판매 중이더라고요

 

 

픽업 시간에 맞춰서 갔는데 저희 케이크가 없어서 아직 만들어지지 않은지 알았지만 뒤편에 있는 따로 냉장고에 보관 중이 줬습니다

 

 

 

 

 

매장에 테이블은 두 개에서 세계 정도가 있어요 사실 케이크를 기다리면서 커피 한 잔 마시는 정도의 규모로 보인 것 같습니다

 

 

기념일 케이크가 나와서 바로 찍어 본 사진입니다 저는 케이크를 많이 좋아하지 않아서 손가락 손바닥 사이즈의 케이크 사이즈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기존에 있던 디자인이 아니라 저희가 직접 원하는 디자인을 골라서 말씀드렸는데 생각했던 대로 케이크가 만들어져 있어서 깜짝 몰랐습니다

 

 

한가지 말씀드리고 싶은 건 겉에는 버터생크림이라는 색감을 낼 수 있게 만든 크림인데 .

사실 너무 맛이 없어서 겉엔 다 파내고 안에 빵만 먹었어요 .

 

친구 커플에게 물어봤더니 친구도 겉엔 먹지못했다고하네요 

 

 

 여행 가기 아침 날 받아서 여행이 가서 깜짝 이벤트를 했는데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았어요

생일이나 기념일 그리고 저처럼 케이크를 많이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면 렌더링 미니케이크를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