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탄 능동점 탑텐 오픈 ! 동탄 옷가게 병점 옷가게 걱정은 이곳에서 떨쳐내자 지역화폐 가능점

정보

by 시작한지삼일 2020. 4. 6. 06:00

본문

오늘은 동네 인근에 탑텐 매장이 새로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옷구경을가려고 혼자 나왔습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나들이 갈일도 많이 없고 약속도 없어져서 장농에 소홀했지만 ..

봄 옷을 조금 채워두려고 간만에 나와봤어요

 

아직 지도상에도 표기되지 않을 만큼 오픈 소식이 따끈따끈하게 들려온 동탄능동 탑텐입니다

 

 

 

입구부터 들어가고싶게 생긴 .. 동탄 능동점 탑텐이에요 금요일 저녁에 갔는데 코로나의 여파인지 , 아직 오픈소식을 다들 모르시는지 손님은 아무도 없어서 뻘쭘하게 들어갔어요 (쭈뼛쭈뼛)

 

 

멀리서부터 보이는 탑텐 간판때문에 모르고 왔던 사람들도 들어와서 구경을 할 만큼 자리가 너무 좋아요 

게다가 바로 옆에 동탄 능동에서 제일 핫하다는 스타벅스가 있답니다.. :) 스벅세권 그자체

 

 

왼쪽 사진은 영업시간을 처절하게 찍기위해서 노력했던 제 노력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00 - 오후 22:00 까지 입니다 방문하실때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제가 동탄 능동점 탑텐에 가장 맘에들었던 것은 이 넓은 주차장입니다 차량 30대 이상은 거뜬히 들어갈만한 

주차장 공간이에요 최근 차량을 구입하고 나서는 업체나 음식점을 방문할 때에는 주차장 먼저 찾아보는데

동탄 탑텐은 그럴걱정이 전혀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뒷문으로 보여지는 곳이지만 뭔가 박스가 쌓여있어서 앞쪽으로 돌아서 들어갔어요 ㅎㅎ 

출입구인지는 정확히 잘 모르겠습니다 

 

 

1층은 여성웨어라 많이 둘러보지는 않았지만 벌써부터 반팔 티셔츠가 많이 나왔더라구요 

두꺼운 니트류들은 모두 들어갔고 반팔, 긴팔 , 얇은 자켓류 , 청바지 등등 

의류는 역시 시즌을 2개월정도 앞서간다더니 탑텐은 벌써 여름이 온 것 같아요 

 

 

이날 옷을 사러갔지만 제 맘에드는 옷이 없어서 양말만 구매한건 안비밀 

 

 

사진이 조금 흔들렸지만 .. 1층은 여성의류 2층은 남성의류 3층은 아동입니다 .

저는 바로 2층으로 올라갔어요 

 

 

오픈 이벤트인지 , 봄 이벤트인지 모르겠지만 봄 신상품이 전품목 1+1 이라고 하더라구요 

구매하고싶은 옷이 있는지 여러번 둘러봤지만 저에게 어울리는 옷은 오늘은 찾지 못했어요 

 

 

내의 부터 데님 청바지, 카라티 등등 많은 종류가 있는데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아 쾌적하고 조용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사람들이 많은 매장에 가면 품절도 많이 되고 항상 직원분들이

옷을 개고있는 모습만 봤는데 또다른 느낌을 받았습니다 

 

 

대학생때는 탑텐 , 스파오 등등 이런 브랜드를 좋아하지 않았는데 어느순간 

종류도 많고 기본 옷들이 많아서 자주 가게되었어요 

위 사진처럼 데님 청바지 종류도 너무 많고 면바지도 사이즈별로 다 있어요 (오픈빨이니 서두르시길)

 

 

지금은 린넨자켓이 가장 유행인듯 하네요 가격도 4만원 정도로 저렴한 편에 속해요 

하지만 1달 뒤면 입지 못할만큼 날씨가 훅훅 변하다 보니 ,, 무턱대고 구매하기 고민되더라구요 

몇가지 옷을 입어봤지만 맘에드는게 없어서 양말만 구매해서 돌아왔지만! 

본격적인 봄이 오기전에 다시한번 아이템을 물색하러 갈까 생각중입니다 

 

 

 

 

동탄 능동점 탑텐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지성로 207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