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시 블루투스 키보드 추천 아이패드 키보드 1만원대가 있다

제품 리뷰

by 시작한지삼일 2020. 4. 22. 05:50

본문

최근 아이패드병에 걸렸던 저는 04/20 일부로 아이패드 병을 완치하였고 ,

아이패드를 구매하면 홀린듯 구매하게되는 부수적인 악세사리들을 구매중에 있습니다 .

 

그 중 필수템인 블루투스 키보드를 찾다가 저렴하고 가성비 갑인 제품을 찾아서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다른분들을 보니 1만원대 초반에도 구매했다고 하는데 저는 15000원 무료 배송으로 구매했습니다

모델명은 cosy 코시 KB1352BT 입니다

저의 주 사용목적은 위에서 말했듯이 아이패드 블로그 작성용! 으로 구매했지만 

스마트폰 , 노트북 , 데스크탑 등등 다양한 전자기기에 사용할 수 있다고하네요 

KB1352BT

배송오고난 외관 모습입니다.크기가 부담스럽게 크지않아서 받자마자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제가 구매할때 여러가지 후기를 봤지만 고려해야할 몇가지 포인트를 말씀드리자면 ,

-가격 : 아이패드를 사용하는 빈도수가 그닥 높지않기때문에 사실 정품 애플 제품이나, 비싼 제품은 전혀 필요가 없었어요 코시 블루투스 키보드의 경우는 1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기에 두말하면 잔소리죠 ? 

-크기 : 제가 아이패드 키보드를 사용할 시간은 카페에 가서 가끔 블로그 작성할 때여서 휴대성이 좋아야했는데 

코시 블루투스 키보드는 아이패드보다 2~3cm 정도 더 큰 크기여서 휴대성이 아주 좋았습니다 

-고장 : 이부분에 대해서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 가격대비 큰 기대는 하지 않는게 좋겠죠 ?

구성품이에요 여러가지 주변 기기들을 사용해봤지만 일일이 충전하고 사용하는게 여간 번거로운게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일부러 건전지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았는데 사용 기간을 얼마나 갈지 모르겠네요 

키보드 본체는 오염되지 않도록 잘 포장해서 오니까 걱정하지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구성품중 하나인 사용설명서인데 굳이 보지않으셔도 작동하는데는 큰 영향은 없어요~

기능 키 같은경우는 워낙 많아서 한번 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자 그럼 아이패드에서 블루투스 기능을 on 시키고 

키보드 하부에 있는 전원도 on 으로 하고 연결 버튼을 눌러주면 , 오른쪽 상단의 사진처럼 "0940" 

비밀번호가 생깁니다 키보드상에서 입력하고 엔터를 누르면 되요 ! 처음엔 당황에서 잘못눌렀는데

다시 시도해보니 정상적으로 연결 되는게 신기하더라구요 

연결 후 메모장을 켜서 실험해보았는데 한 글자도 빠짐없이 오타가 나지않더라구요 

사실 저렴한 가격때문에 사용해보기전까지 불안감이 있었는데 사용해보니 너무 튼튼하고 잘써져서 100% 만족이에요 

그 이후로도 계속 테스트를 해봤지만 너무 좋더라구요 얼른 카페가서 아이패드를 할생각에 두근두근 ...

건전지로 사용하기 때문에 사용 하고나서는 꼭 전원 off 하시는걸 잊지마시구요 

 

한번 페어링 해두면 on 했을때 바로 페어링 되더라구요 

장점인 것 같습니다 .

 

이상 블루투스 키보드 코시 제품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댓글 영역